승리에게 큰 도움을 준 대만 린사모 정체는 무엇일까?
홍콩과 타이완(대만)을 중점으로한
거대 삼합회 조직의 대장까지 데리고 다니는 린사모 그녀의 실체를 파헤쳐 보죠!
.
그것이 알고 싶다 측은
버닝썬 주식 20%의 지분을 가진 해외투자자 대만 린사모를 주목했습니다.
그 이유는 린사모의 주식과 유리홀딩스 주식 그리고 이문호 대표의 지분을 합치면 실제 주인은 린사모가 되기 때문이죠.
알다시피 유리홀딩스의 주식은 전부 린사모의 돈에서 나온 것이니까요.
버닝썬 전 직원들에 따르면 린사모는 2억짜리 더블 만수르 세트를 시킬 정도로 재력이 막강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자기 테이블에만 돈을 쓰는 것이 아니라 남의 테이블에도 술을 시켜줄 정도였다고 하죠.
그리고 이날 한 제보자는 린사모가 대만에서는 이름조차 부르지 못하는 존재라고 밝혔죠.
또한 린사모의 남편이 대만에서 총리급인 인물이라고 다소 과장되게 묘사하기도 했습니다.
이 사진은 린사모가 버닝썬에서 실체 춤추는 모습으로 주위에 분위기를 맟쳐주는 남성들이 꽤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그런데 우리를 더 큰 충격에 빠트렸던 것은 린사모의 남다른 스케일이었죠.
바로 한국에 삼합회 대장을 데리고 올 정도로 그녀의 파워가 막강했다는 것입니다.
알다시피 삼합회는 마피아, 야쿠자와 더불어 세계 3대 범죄 조직에 속하는 집단입니다.
그런데 왜 이들이 대만 린사모와 함께 버닝썬에 나타난 것일까요?
이에 대해 버닝썬 관계자들은 린사모가 투자한 돈의 출처가 삼합회라고 보고 있습니다.
이른바 검은돈을 세탁하는 장소로 버닝썬을 선택했다는 것이죠.
이를 뒷받침하는 이문호 대표의 증언을 들어 보시죠.
"원래 승리라는 친구는 돈이 없었습니다."
" 린사모님이 10억을 투자하신 거고 우리에게 무료 지분을 주신거죠"
그렇다면 대만 린사모는 승리에게 10억대의 무료 지분을 주고 무엇을 얻어갔을까?
이에 대해 그알 측은 버닝썬이 벌어들이는 현금 배당금을 노렸다고 봤습니다.
.
그런데 어떻게 해서 승리는 대만 린사모님을 알게 된 것일까요?
여기에 대한 답은 대만의 한 잡지 속 인터뷰에 있었습니다.
대만 린사모는 샤넬 파티에서 만난 빅뱅의 지드래곤을 통해 승리와 친분을 쌓았다고 직접 밝혔으니까요.
다음은 지난해 클럽 버닝썬에서 있었던 승리의 28번째 생일축하 현장입니다!
이 곳에서 승리는 초대한 손님 중 유독 "린사모님"의 이름을 외치며 감사의 마음을 강조하죠.
그리고 이런 린사모님에 대한 각별한 애정은 그녀와 함께온 삼합회? 사람들에게도 이어집니다.
특히 승리와 유인석 대표 등이 준비한 이벤트는 가히 충격적이었죠.
자신들이 직접 대만깡패라 부르는 그들을 위해 한국 여성을 성~ 상품화 시켰으니까요.
그런데 왜 대만 린사모 강다니엘 이름까지 거론 되는 것일까요?
강다니엘은 버닝썬과 전혀 관련이 없어 보이는데 말이죠.
그 이유는 강다니엘과 소속사의 분쟁이 승리와 연관성이 있다고 거론됐기 때문이죠.
강다니엘이 워너원 활동 도중 승리의 소개로 홍콩의 40대 여성을 만났다는 루머 때문입니다.
그 40대 여성이 바로 대만 린사모인 것이죠.
여기에다 강다니엘과 린사모 딸들이 함께 찍은 사진인 공개되면서 논란을 키웠습니다.
이에 대해 강다니엘 변호인은 승리와의 연관성을 강하게 부인했죠.
.
강다니엘이 승리를 만나거나 버닝썬 클럽을 간 적도 전혀 없다고 말이죠.
아무튼 강다니엘도 승리랑은 되도록 안 엮이는 게 좋을 듯합니다.
그리고 승리와 버닝썬 유리홀딩스 경찰 유착비리까지 모든 진실이 하루빨리 밝혀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