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주진모 여자친구로 유명해진 민혜연 전문의에 대해 알아봤어요.

 

민혜연 원장은 현재 세란병원 뷰티비만 센터장으로 MBC '기분좋은날'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었죠.

 

이밖에도 SBS, JTBC 등 여러 종편 방송에서 건강 관련 방송에 출연하면서 미모의 서울대 출신 여의사로 명성을 날렸죠.

.

 

한때 네이버에서 실검 1위를 달릴 정도로 꽤 유명한 분이신데요.

 

이런 능력 있는 여친이 주진모와 열애라니 믿기지 않네요.

 

 

그럼 먼저 주진모와 결혼할지도 모르는 민혜연 나이 학력에 대해 알아 볼까요.

 

민혜연 나이는 35세 주진모와 10살 나이 차이가 난다고 하죠.

 

민혜연 학력은 대단한데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대학교병원에서 인턴과 가정의학과 레지던트 수련과정을 거쳤다고 해요.

 

이후 서울대학교 가정의학과 전문의, 지도전문의가 되었으며 서울대학교에서 가정의학과 임상강사로 지냈다고 해요.

 

 

그리고 현재는 앞서 말한 것처럼 세란병원 뷰티비만 센터장이고요.

 

 

그런데 어떻게 이런 미모의 여의사가 배우인 주진모와 만나게 되었을까요.

 

알고 보니 지인을 통해서 처음만나 사랑으로 발전했다고 해요.

 

그렇다면 방송활동을 하면서 알게된 연예인 한 분이 주진모를 소개팅 시켜 준게 아닐까 싶은데요.

 

 

아마도 연예계 마당발인 김한석이 주진모와 친분도 있고 민혜연과 여러 방송에서 만나 친분이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두 사람을 연결 시켜준 것이 아닐까 싶네요.

 

.

 

한편 민혜연 의사는 서울대에서 의학을 전공한 재원이면서도 몸매가 좋기로 소문이 났는데요.

 

이때문에 민혜연 몸매가 실검에 오르기도 했죠.

 

 

 

민혜연 사진을 보니 역시 몸매가 연예인 급이네요.

 

그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예능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낸 민혜연 전문활동 사진을 볼까요.

 

 

 

 

 

 

 

 

 

 

 

세란병원 민혜연 사진을 보니 주진모가 복이 터진 것 같네요.

 

솔직히 나이가 10살이나 어린 이런 여자친구 얻기가 힘들죠.

.

 

더군다나 학벌이 서울대에 자기 병원도 있고 주진모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네 봐요.

 

그리고 이정도면 민혜연 집안도 거의 재벌급 수준이 아닐까 싶은 생각도 드네요.

 

 

 

 

 

 

 

 

 

 

 

 

 

 

 

 

 

 

끝으로 민혜연이 주진모랑 결혼까지 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주진모와 예쁜 사랑 잘 키워 나갔으면 좋겠네요.

 

.

 

솔직히 남들은 연예인과 사귀거나 결혼하면 와~ 하지만~

 

제가 보기에는 민혜연 전문의가 더 손해 보는 느낌이네요.

 

일단 주진모 민혜연 열애를 축하하며 세간의 관심에 상처 받는 일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