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나혼자 산다 잔나비 최정훈 나이 키 집안 아버지 매니저 형 최정준에 대해서 알아보죠.

 

잔나비 나이 28세, 키는 180대로 알려져 있네요.

 

경희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고 슈퍼스타K5 출신입니다.

 

그런데 나혼자 산다 최정훈 출연은 좀 의외죠.

.

 

솔직히 왜?라는 생각을 하게 되니까요.

 

일단 잔나비 최정훈을 보면 밴드 잔나비의 리더이자 보컬을 맞고 있습니다.

 

잔나비 멤버는 김도형(기타), 유영현(키보드), 장경준(베이스), 윤결(드럼)으로 구성 되어 있구요.

 

그런데 밴드 잔나비가 구성되기까지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하나 있네요.

 

 

본래 잔나비 최정훈이 FNC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었다고 해요.

 

그래서 엔플라잉으로 데뷔할 뻔했지만, 김도형의 밴드를 같이 하자는 꼬드김에 혹해서 회사를 때려치고 나왔다고 하네요.

 

이후 유영현과 셋이서 잔나비를 결성하게 되었다는 후문...

 

 

그런데 나혼자 산다 제작진이 예고에서 잔나비를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는 1위 가수라고 선전했죠. 그런데 솔직히 잔나비 모르는 사람 많죠.

.

 

물론 공연도 꽤 많이 했고 앨범도 내고 활동도 했지만요.

 

그리고 잔나비가 음원차트 1위한게 좀 그래요.

 

 

지난 3월 14일 두 번째 정규앨범 냈고 실시간 차트 1위를 한 번 달렸는데, 멜론은 아니고 벅스뮤직 실시간 1위를 했네요. 멜론은 10위고요.

 

뭐 그래도 이 정도면 밴드라는 점에서 대단?하다는 생각도 듭니다.

 

아무튼 새로운 멤버 보강이 필요했던 나혼자 산다 입장에서는 최정훈 투입이 좀 신선하기도 해요. 그동안 보지 못했던 캐릭터니까요.

 

그래서 잔나비 최정훈 집안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더군요.

 

일단 최정훈 아버지가 뭐하시는지 검색해 보니 사업을 하시더군요.

 

 

일단 부잣집 도련님인 것은 많는 듯합니다.

 

잔나비 매니저가 최정준인데 바로 최정훈 형이죠.

.

 

형 최정준은 기자일을 하다가 아버지 제안으로 동생의 매니지먼트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런데 나혼자 산다에서는 최정훈의 짠내 나는 생활을 그린다고 하죠.

 

현재 최정훈은 잔나비의 지하 작업실에서 생활하고 있다는 컨셉으로 말이죠.

 

아무튼 일단 첫 방송 보면 잘 알 것 같네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