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이유애린 나이 31세, 1988년생으로 연인 이정진보다 10살이나 어리다.

 

여기에다 이유애린은 아이돌그룹 나인뮤지스를 출신이다.

 

 

심지어 이유애린 집안은 재벌집 못지 않은 재력을 자랑하는 집안이다.

 

이유애린 스스로 금수저는 못되어도 은수저는 맞다고 인정했을 정도로 매우 부유한 사업가 집안에서 태어났다.

 

 

여기에 덤으로 이유애린은 연예계에서 손에 꼽힐 정도로 타고난 몸매를 가지고 있다.

 

그런데 이정진이 이유애린과 열애를 인정하며 한 말이 다소 충격적이다.

 

 

"데뷔 후 처음 연애하는 사실 걸렸기 때문이다."

 

그랬다. 이정진에게 이유애린은 첫 열애인정 연예인이었다.

 

 

물론 그전에 비밀리에 누구와 사귀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정진이 처음으로 공개열애를 인정한 연인이 바로 이유애린이다.

 

 

그렇다면 이유애린과의 열애사실이 들통나지 않았다면 이정진에게 이유애린은 그저 스쳐지나가는 연인 정도가 되었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지난해 1월 이정진 이유애린 열애가 들통난 이유는 바로 이유애린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유애린이 이정진과 골프 라운딩 장면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두 사람 사이을 팬들이 의심했고 결국 들통나고 만 것이다.

 

 

그럼 여기서 잠깐 이유애린 집안이 어느정도인지 알아 보자.

 

과거 이유애린은 SNS에 약 3억 원 상당의 슈퍼카 ‘페라리 캘리포니아T’ 등을 공개한 적이 있었다.

 

 

 

또한 그녀가 차고 있던 시계는 1700만 원~5100만 원 짜리 명품 시계로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다.

 

나중에 밝혀진 사실이지만, 당시 공개된 슈퍼카 한 대는 자신의 것이었고 나머지 한대는 친구의 차였다고 한다.

 

 

그리고 차고 있던 명품 시계는 어머니가 주신 거라고 밝혔다.

 

이유애린은 집안이 부유한 탓에 별장을 여러채 가지고 있었다고 한다.

 

그래서 어린시절 해마다 여름이면 별장에 놀러가곤했는데, 여기서 충격적인 것은 남들도 다 이런 별장쯤 하나는 가지고 있는 줄 알았다고 한다.

 

 

이런 생각을 친구들에게 무심코 말했는데, 그떄부터 친구들이 자신을 멀리했다고 한다. 하지만 그때는 왜 그런지 정말 몰랐다고 한다.

 

한때 이유애린 집안은 로펌집안으로 잘못 알려진 적이 있었다.

 

 

특히 이유애린 아버지가 김앤장 출신 변호사로 알려져 욕을 많이 먹기도 했다.

 

결국 이유애린이 직접 해명했는데, 알고보니 이유애린 아버지는 그냥 돈 많이 버시는 사업가였다.

 

이런가운데 이유애린은 방송에서 직접 부모님께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부모님께 감사하다. 별 탈 없이 꽃길만 걷게 해주셨다."

 

또한 가수가 된 것은 집안 빽이 아닌 오디션 봐서 500대 1로 경쟁을 뚫고 자신의 노력으로 가수가 되었음을 다시 한번 밝혔다.

 

 

이런가운데 17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내 친구 소개팅’에 이유애린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이유애린이 공개 연애 중인 남자친구 이정진과의 근황을 전했기 때문이다.

 

특히 이유애린은 남자친구인 이정진과 현재도 잘 만나고 있다고 밝히며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음을 드러냈다.

 

 

또한 MC 박명수가 “나는 이정진씨가 잘생긴 것을 떠나 목소리가 너무 좋으신 것 같다”고 말하자 이유애린 본인도 남자친구인 이정진의 목소리가 좋다는 것을 항상 느낀다고 밝혔다.

 

특히 이정진에게 전화를 하면 자다가 일어나도 목소리가 항상 똑같이 좋다며 "이분은 자다 일어나도 목소리가 항상 멋있구나"는 생각을 했다고 한다.

 

 

그야말로 제대로 이유애린이 이정진에 반한게 아닐까 싶다.

 

하지만 알고보면 이정진이 이유애린을 더 좋아할 수밖에 없다는 생각이 든다.

 

 

저정도 미모와 몸매 그리고 완벽한 집안 배경까지 거기에다 10살이나 어린 이정도의 여자친구를 만난다는 것은 사실 이정진에게는 복이기 때문이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