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임수향 노출 뜬 이유와 수요일 정규 편성 된 전현무 임수향 로맨스 패키지2 부산 호텔 장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임수향은 올해 29살의 배우죠. 드라마 '신기생뎐'에서 이름을 알린 뒤 그동안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했고 이젠 톱스타 대열에 합류한 배우입니다.

.

 

최근 작품으로는 '아이가 다섯'을 비롯해 '불어라 미풍아' 주말극과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일일극이 있습니다.

 

 

배우 임수향은 데뷔한지 꽤 되었지만, 그동안 파격적인 노출 연기를 펼친적이 없습니다. 각종 시상식에서도 드레스 노출 수위가 그렇게 강한 편도 아니었죠. 그런데 왜? 임수향을 검색하면 노출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뜰까 궁금하실 겁니다.

 

과거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임수향이 샤워하는 장면이 나온 장면인데, 처음에는 신기생뎐 수영장신과 아이리스 이장면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바로 2016년 8월에 방송된 아는형님 방송 때문이었습니다.

 

 

당시 임수향은 아는형님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피서지 인사이트 코너를 진행하던 중 다리 위치를 바꾸다가 원피스가 들어 올려지면서 속바지가 보이게 된 것입니다. 이때문에 아는 형님 임수향 원피스가 이슈가 되기도 했죠.

.

 

일부에서는 임수향의 속옷이 보였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사실 정확히 보면 속옷이 아니라 그냥 속바지입니다. 만약 속옷이었다면 임수향 측에서 즉각 조치를 취했겠지요. 하지만 속바지였고 노출 부분은 아무 문제가 될 것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임수향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기 위해 일단 모자이크 처리는 했습니다.

 

 

한편 전현무 임수향 로맨스 패키지 MC 진행 결정이 화제인데요. 본래 한혜진 전현무가 MC였는데,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밝혀지면서 한혜진이 하차를 한 듯합니다. 이에 임수향이 첫 예능 MC로 데뷔했는데요. 개인적인 느낌에는 임수향이 예쁘고 밝은 성격이라서 재미있게 잘 진행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런데 한혜진은 싫어 할 수도 있겠네요. 임수향 너무 예뻐서 좀 불안 한 느낌이 들 수도 있으니까요. 이런 가운데 지난 파일럿 방송에서는 촬영 장소였던 로맨스패키지호텔 인천파라다이스시티가 유명세를 떨쳤는데요.

.

 

이번에는 로맨스 패키지 부산 호텔이 촬영 장소였다고 합니다. 일단 배경을 보면 이순신 장군이 위치한 곳으로 보이는데요. 장소가 정확히 밝혀지면 내용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임수향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좋은 작품 많이 기대해 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