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오늘 포털을 강타한 트루디 이대은 열애인정에 대한 얘기를 해보록 하자.

 

래퍼 트루디 나이 25세, 야구선수 이대은 나이 29세로 두 사람은 궁합도 안 보다는 4살 차이 커플이다.

 

 

트루디 이대은 열애설이 최초 알려진 시기는 지난 9월이였다.

 

당시 이태원에서 두 사람은 데이트를 즐기다 목격 되었는데, 여기에 대한 목격담이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온 것이다. 

 

 

"방금 이대은 봄. 방금 이태원에서 이대은 봤는데 트루디랑 같이 있음. 이건 무슨 조합?"

 

이후 한 매체에서 이대은 트루디 2개월째 열애중 기사를 냈고 오늘 트루디 소속사가 곧바로 인정하면서 공식커플이 됐다.

 

 

트루디 소속사는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으면 최근에서야 연인으로 발전했음을 인정했다.

 

또한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두 사람이 교제 중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했다.

 

 

 

그렇다면 래퍼 트루디는 누구일까?

 

트루디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우승자다.

 

윤미래와 많이 닮은 외모 덕에 화제를 모았고 독보적인 랩 실력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한편 트루디 집안에 대해 화제가 된 이유는 트루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슈퍼카에 기대고 있는 사진과 직접 바다에서 보트를 몰고 있는 사진을 올렸기 때문이다.

 

트루디 남자친구 이대은은 2007년 신일고를 졸업했다.

 

 

이후 미국 시카고 컵스 마이너리그에서 활약했으며 일본으로 건너가 지바 롯데 2군에서 경기를 뛰기도 했다.

 

큰 키에 얼굴에 잘생긴 훈남 이미지 덕에 많은 여성팬을 보유한 야구선수이기도 하다.

 

 

현재는 2019 신인 드래프트 2차 지명을 통해 KT위즈에 입단한 상태이며 내는 시즌 데뷔를 앞두고 있다.

 

 

끝으로 대중의 관심속에서도 래퍼 트루디와 이대은의 사랑을 지켜 나가며 오랫동안 지속되길 응원해 본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