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손담비 정려원 나이 성형전후 국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나 혼자 산다 정려원 출연 이유는 하나의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그동안 나혼자산다 측은 김사랑, 이수경처럼 좀처럼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여배우들을 출연 시켜 관심을 고조 시킨적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최근 쌈디, 기안84, 박나래, 박혜진으로 이어지는 무지개 멤버들의 이야기 모두 방송을 타면서 소재가 떨어진 시점에 정려원이 출연한 만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나 혼자 산다 정려원 편에서는 데뷔 17년 만에 내 집을 장만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정려원은 그동안 이사만 8번 했을 정도로 내 집이 없었다.

 

하지만 이번에 집을 장만하면서 친구와 함께 인테리어도 직접 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고 한다.

 

또한 방송에서는 처음으로 정려원 집이 그대로 공개된다.

 

 

한편 정려원 집에는 귀여운 반려동물 고양이들이 살고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정려원의 절친 손담비가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해 재미를 줄 전망이다.

 

 

손담비 정려원은 함께 파티룩 콘셉트인 밴드 혁오의 정장 패션과 맞는 의상을 찾아 동묘시장을 누비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쇼핑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며 특히 정려원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강조한 옷과 신발, 액세서리를 선보였다고 한다.

 

 

그럼 본격적으로 손담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손담비 나이 36세 1983년생이며 무남독녀다.

 

 

2007년 데뷔 당시에는 파워풀한 크럼핑 댄스를 앞세워 뛰어난 춤 실력을 보여 주며 '여자 비', '대한민국의 비욘세'라는 별명으로 주목받았지만, 인기를 얻지는 못했다.

 

 

그러던 중 2008년 수많은 여자 연예인들을 의자에 앉 앞뒤를 돌려놓은 노래 '미쳤어'가 대박을 치면서 전성기를 누렸다.

 

2008년 하반기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손담비가 춘 의자 춤은 미국의 게이클럽에서 본 춤을 모티브로 만들었다고 한다.

 

 

이후 MBC 시트콤 논스톱3, SBS의 월화드라마 '드림',  MBC 드라마 '빛과 그림자', KBS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등에 출연했으며 플레디스와 계약 만료 후 2015년 6월에 소속사를 키이스트로 이적해 사실상 가수 활동을 마무리했다.

 

현재는 배우로 완전히 전향해 작품에 출연 중이지만, 이미 전성기는 지났다는 평이다.

 

 

다음은 정려원에 대해 알아보자.

 

정려원 나이 38세 1981년생으로 1남 2녀 중 둘째다.

 

정려원 국적은 한국이 아닌 호주다.

 

 

그 이유는 어릴 적에 호주에 이민을 갔기 때문이다.

 

정려원은 호주에서 로버트슨 초등학교, 맥그리거주 립고등학교를 나왔다.

 

 

또한 호주의 그리피스 대학교에 다녔는데, 고려대학교에 교환 학생으로 왔다가 이상민에게 길거리에서 캐스팅되면서 2000년 걸그룹 샤크라로 '려원'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했다.

 

샤크라 해체 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한 정려원은 배우로 전향했고 2012년에는 키이스트와 계약했다.

 

 

이후 매년 한 편 이상의 드라마를 찍고 있는 정려원은 최근 KBS '마녀의 법정'과 SBS '기름진 멜로'에서 단새우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그리고 정려원과 같은 소속사에 있는 손담비와 절친이다.

 

 

그런데 공교롭게도 두 사람을 검색하면 손담비 성형전후, 정려원 성형전후가 연관 검색어에 뜬다.

 

그래서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찾아봤는데, 확실히 많이 예뻐진 것 같기는 하다.

 

 

끝으로 정려원의 경우 여배우이다 보니 '나 혼자 산다' 고정 멤버가 될 가능성은 거의 없다. 하지만 반응이 좋다면 김사랑처럼 한 번 더 출연할 가능성은 있어 보인다.

 

여기까지 손담비 정려원 나이 집 성형전후 국적리뷰였습니다. 많은 공감부탁드립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