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서동주 이혼 사유(이유) 남편, 서세원 서정희 딸 서동주 이혼녀 답지 않은 몸매 가꾸기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서세원 딸 서동주 나이 35세, 아직은 굉장히 젊은 나이죠. 그녀는 자신의 인생과 삶을 위해 결혼 4년만에 이혼을 결정하고 홀로의 삶을 선택했는데요. 사실 그동안 서동주 이혼 소식이 알려져 있지 않아서 다들 몰랐는데, 이미 이혼한지 4년이 흘렀다고 합니다.

 

 

2010년 1월 23일 스탠퍼드대학교 내 교회에서 재미 교포였던 서동주 남편과 결혼한 뒤 결혼 4년 만에 이혼했고 지금은 혼자 산지 꽤 오래 되었다는 것이죠. 서동주는 이 사실을 2018년 5월 21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직접 알렸습니다.

 

 

여기서 잠시 서동주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한국에서 예원중학교를 다니다가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페이스쿨(Fay school)과 세인트폴스스쿨을 졸업한 뒤에 웨즐리대학교에 미술전공으로 입학했다가 다시 매사추세츠공과대학교 순수수학전공에 편입해 졸업했다는 사실이죠.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라 졸업한 뒤 다시 석사학위 없이 펜실베니아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제경영학 박사과정에 입학하여 경영학 박사학위를 받았는데,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 샌프란시스코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졸업했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미국 샌프란시스코대 로스쿨을 졸업변호사 직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죠. 

.

 

이정도만 놓고 보면 정말 학구적으로 노력파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물론 경제적으로 부모님이 도와준 부분도 있겠지만, 솔직히 미국에서 저정도의 결과를 가질려면 본인 노력 없이는 하기 힘든 결과라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서정희 딸 서동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로스쿨 졸업 사진을 올리며 "4년 전 이혼했고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기로 결심했다. 그 결과 정신적, 육체적, 재정적으로 바닥을 쳤다. 자신감과 자기애가 부족했고 이혼에 대해 실패와 결함처럼 느껴졌다"라고 자신의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었죠.

 

 

이어 학교 수료식 기간, 아무것도 없을 때 자신을 믿어주고 지지해준 사람들에게 감사하다며 새 출발을 예고하기도 했었습니다. 또한 서동주 이혼 사유에 대해 좋지 않은 댓글이 달리지 직접 이런 말로 일침을 하기도 했죠.

 

 

"이혼은 부끄러운 일도 아니지만 자랑할 만한 일도 아닌데 기사가 나고 나쁜 말도 들어서 마음이 조금 그러네요"

 

이 말을 드는 순간 정말 당당한 서동주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녀의 말처럼 이혼은 부끄러운 것이 아니라고 봐요. 살다 보면 남녀가 이혼할 수도 있지 그걸 문제라고 생각하는 것 자체가 이상한 것이니까요.

 

 

아무튼 자신의 노력으로 변호사가 되었고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 만큼은 정말 보기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서동주 몸매를 보면 자기 관리도 엄청 잘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죠. 특히 서동주 사진들을 보면 서동주 다이어트 방법이 매우 궁금할텐데요. 아직 자신의 비법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고 있죠.

.

 

아마도 탄력 있는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운동과 식단 조절을 통한 다이어트를 병행하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끝으로 서정희 딸 서동주를 응원하며 서동주 이혼 이유가 무엇이 되었든 간에 악플 따윈 신경 쓰지 말고, 서동주 전남편도 신경 쓰지 말고 오직 자신의 삶을 위해 멋지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