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이소연 이혼 이유, 배우 이소연 나이 결혼 생활 파경 사유 그리고 이소연 남편 직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올해 배우 이소연 나이 37세, 아직은 굉장히 젊은 나이죠. 지난 2015년 초 친동생의 소개로 남편을 만나 결혼에 골인했는데, 당시 나이가 34세였으니 연예인 치고는 빨리 결혼한 케이스입니다. 하지만 결혼 3년 만에 이소연 결혼 생활도 파경을 맞고 말았네요.

 

 

이소연 이혼 파경 이유는 성격 차이로 밝혀졌는데요. 대부분의 부부들이 그렇듯 성격이 안 맞은 같이 살기 힘들 듯합니다. 하지만 현재 이혼 절차를 밝고 조정 협의 중인 상태이기 때문에 이혼에 대한 정확한 내용과 결과는 더 기다려 봐야 할 것 같네요.

 

 

한편 배우 이소연 남편 직업은 벤처 사업가로 알려졌는데요. 나이는 이소연 보다 두 살 연하라고 하죠. 이때문에 결혼 전 여러 에피소드들이 있었는데, 이소연이 라디오스타에서 직접 밝힌 내용을 알아 보겠습니다. 

 

 

이소연은 전 남편과 만난지 4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렇게 결혼식이 빨리 진행된 이유는 만난 지 한달만에 결혼을 결심했기 때문이었죠. 이소연 말에 따르면 3번째 만남에서 남편이 진진하게 만나자고 했고 이때는 결혼할 생각도 없었고 몇 번 안 만났기 때문에 돌려서 거절했다고 해요.

.

 

그런데 이소연 남편이 자신을 손을 잡더니 '우리는 결혼할 것 같아'라고 말했고 실제로 만난 지 한달 반 만에 부모님께 상견례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죠.

 

 

그리고 만난지 4달 반 만에 결혼에 골인해 주변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이하면서 역시 연애 기간이 별로 없는 지나치게 빠른 결혼은 안 좋다는 것이 또 한 번 증명이 되어습니다.

 

 

그리고 이소연 이혼에 대한 직접적인 사유는 아닐수도 있지만, 과거 MBC '아름다운 당신'에서 함께 연기했던 배우 강은탁의 인터뷰 내용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죠. 당시 강은탁은 이소연과 멜로 연기를 선보여야 했는데, 드라마 회식 자리에서 이소연 남편을 만나게 되었고 뜻하지 않게 사과를 하는 일이 벌어졌다고 해요.

 

 

강은탁 : "이소연이 신혼여행 다녀오자마자 작품에 들어와 초반 회식 자리에서 남편을 만났다. 같이 이야기 나눴는데 사과했다. '화면에 나오는 여자는 배우 이소연으로 봐주면 좋겠다.'사과했다"

 

이 점을 놓고 보면 아마도 일반인이었던 이소연 남편이 연기와 실생활에 대해 모호한 감정이 생겼던게 아닐까 싶네요. 그런데 이건 자연스러운 현상이 아닐까 싶어요. 얼마전 드라마 '미스티'에서 선보인 김남주의 멜로 열연에 남편 김승우도 불편해서 아예 보질 않았다고 했으니까요.

 

 

끝으로 이소연 이혼 이유에 대해 소속사는 이소연과 남편 모두 각자의 길을 걷게 된 만큼 서로 응원하고 있다고 밝혔지만, 세상에 쿨한 이혼은 없는 법이죠. 이혼 조정을 거쳐서 재산도 분활 해야하고 여러가지 조건이 서로 충족되야 하니까요. 하지만 가장 다행스러운 것은 부모 사이에서 상처 받을 아이가 없다는 게 아닐까 싶네요.

.

 

이소연은 비록 이혼했지만, 앞으로 작품활동을 꾸준히 하기로 했고 빠른 시일 내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연기력을 잘 갖춘 배우인 만큼 이 어려움을 잘 헤쳐 나갈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