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복면가왕 검투사 정체 서은광 비투비, 복면가왕 투우사 김기두 부인 나이 정리해 보겠습니다.

 

복면가왕 마지막 마지막 네번째 무대에서 복면가왕 검투사와 투우사 대결이 펼쳐졌죠. 두 사람은 가수 이적의 '하늘을 달리다'를 불렀는데요. 둘 다 파워풀한 보이스로 정말 노래를 잘 불렀습니다.

.

 

그러고 보면 역시 복면가왕은 항상 마지막 무대에 실력자가 등장하는 것 같더군요. 그런데 의외로 빨리 복면가왕 검투사 젱체가 드러났죠. 누가 들어도 비투비 서은광 목소리였으니까요.

 

 

특히 복면가왕 서은광 출연은 6월 11일 비투비 컴백과 맞물려 있죠. 알다시피 복면가왕에 출연하는 대부분의 출연자들은 홍보 목적이 큰데요. 비투비 서은광은 6월 11일 11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디스 이스 어스)'를 발매하고 완전체로 컴백 활동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뒤이어 6월 16일 5년 만에 개최되는 패밀리 콘서트 '2018 UNITEDCUBE -ONE-(유나이티드 큐브 원)'까지 준비하고 있어 복면가왕 만큼 홍보할 수 있는 무대는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아직 가면이 벗겨지지 않았기 때문에 복면가왕 검투사 서은광 정체가 맞을지는 더 지켜봐야 겠지만, 거의 99%는 확실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편 이날 복면가왕 검투사와 대결을 펼친 복면가왕 투우사 정체가 정말 놀라운 반전이었죠. 노래를 너무 잘해서 배우일 것이라고는 생각조차 못했으니까요. 더군다나 그 정체가 배우 김기두 일것이라는 고는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죠.

.

 

이날 복면가왕 김기두는 안타깝게 검투사에게 66대 33으로 졌지만, 그래도 굉장히 노래를 잘 불렀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단독 무대에서 에메랄드 캐슬의 '발걸음'을 부를 때도 정말 괜찮은 무대였으니까요. 그래서 복면가왕 투우사 김기두에 대해서 조금 알아봤습니다.

 

 

배우 김기두 나이 올해 35세, 현재 데뷔 21년차 배우죠. 1998년 드라마 '학교이야기'를 통해 데뷔하면서 그동안 수많은 드라마에서 조연 역할로 등장했는데요. 최근에는 드라마 '또 오해영', '도깨비'에 이어 '최강 배달꾼', '인형의 집' 등에서 캐릭터가 있는 두드러진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나름 코믹한 모습 때문에 배우가 아닌 개그맨 김기두로 오해하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알고보면 연기만큼은 정말 진지하게 잘하는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김기두는 결혼을 했죠. 김기두 아내(부인)은 김기두 보다 3살 연상이구요. 현재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하죠. 둘 사이에 아이도 있고요.

 

 

끝으로 김기두는 연기를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준비하면서 21년 간을 조연 배우로 살아왔는데요. 앞으로도 자신은 연기만을 계속하는 배우로 남고 싶다고 하네요. 그래서 말인데, 다른 조연 배우들처럼 꼭 대성공해 주연 못지 않은 톱 조연배우가 되기글 응원해 봅니다. 

.

 

여기까지 복면가왕 검투사 정체 서은광 비투비, 복면가왕 투우사 김기두 부인 나이 정리 리뷰였습니다. 아래 공감 하트 부탁드립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