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복면가왕 노천탕 정체 고은성, 보석불가마 김소희 꺾고 복면가왕 고은성 가왕 도전에 대해 얘기해 볼까요.

 

복면가왕 노천탕 VS 보석불가마가 1라운드에서 멋진 대결을 펼쳤죠. 이날 두 사람은 대결 곡으로 ‘우리 사랑 이대로’를 선곡해 함께 듀엣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

 

노래는 노천탕이 더 잘 불렀지만, 개인적으로는 복면가왕 보석불가마를 응원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하모니가 너무 좋아서 어느쪽이 올라가도 괜찮을 것 같더군요. 

 

 

무대가 끝난 후 이윤석은 노천탕과 보석불가마 두 사람의 무대를 보고 "이것은 뮤지컬 한 편이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죠.

 

 

특히 판정단 유영석은 복면가왕 보석불가마 김소희에 대해 "목소리가 내 이상형이다, 떨어지면 좌절할 것 같다"라고 극찬할 정도였죠. 또한 연예인 판정단 워너원의 멤버 황민현도 "호흡 섞인 목소리가 좋게 들렸다. 계속 듣고 싶은 목소리다."라고 김소희 노래에 대해 호평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청중 평가단은 대부분 복면가왕 노천탕의 손을 들어줬고 높은 표차이로 보석불가마를 꺾고 다음 무대로 올라갔습니다.

.


한편 보석불가마 복면가왕 김소희는 신인답지 않은 노련한 무대매너와 반전 노래 실력으로 극찬을 받고도 안타깝게 탈락하고 말아 아쉬움을 더했지만, 이내 관심은 복면가왕 노천탕 정체에 대해 쏠렸죠.

 

 

하지만 특유한 뮤지컬 창법과 노래 습관 그리고 목소리는 그가 뮤지컬 배우 고은성임을 직감하게 만들었죠.

 

 

알다시피 복면가왕 고은성은 뮤지컬 배우로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를 나와 2011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데뷔했는데요.

 

 

이후 뮤지컬 위키드, 로미오와 줄리엣, 햄릿 얼라이브에 출연했옸죠. 그리고 다음달 부터는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페뷔스 역을 선보이게 되는데요. 아마도 뮤지컬 홍보차 복면가왕에 나온 게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복면가왕 노천탕 고은성 무대가 기대 되는 이유는 고은성 하면 대성당의 시대 뮤지컬 노래가 유명하기 때문이죠. 과거 펜텀싱어, 비정상회담 등에서 나와 불러 유명해졌으니까요.

.

 

그래서 이번에도 복면가왕에서 부르지 않을까 싶기도 하지만, 그동안 복면가왕에서 이 노래가 많이 나온 탓에 다른 노래를 부를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아무튼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왕 고은성의 무대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