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나혼자 산다 다솜 화장법 지압 방법, 다이어트 포기한 다솜 샤워 두 종류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5일 나혼자산다에서 다솜이 나와 자신만의 케어 방법과 다솜 화장법을 공개 했었죠. 또한 다솜은 이날 자신은 두 가지 샤워를 즐긴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연예인 피부와 얼굴을 가꾸는 다솜 화장법과 나름 즐겨 한다는 샤워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다솜이 집에서 아침에 얼굴과 눈 주위를 얼음 짐찔하는 이유는 혈액순환이 잘 안돼서 그렇다고 하네요.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이 잘 붓고 좀 안 좋다고 하죠. 그래서 자신만의 이런 케어 방법을 터특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부 원인은 다솜 다이어트를 무색하게 하는 칼로리 높은 야식도 문제가 좀 있을 것 같더군요.

 

 

▼첫 번째 가장 먼저 다솜은 차가운 얼음으로 눈 밑을 지압해 준다고 합니다. 이때 다솜이 주로 사용하는 얼음 용도는 작은 생수병에 물을 넣고 얼린 것이었습니다.

 

 

▼두 번째 얼음 지압이 끝나고 나면 컵에 뜨거운 물을 받아 온 뒤에 뜨거운 컵을 만진 후 따뜻해진 손을 이용해 얼굴을 다시 마사지 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하면 얼굴에 혈액순환이 잘 되어서 금방 붓기도 빠지고 본래 얼굴로 돌아 온다고 하네요.

 

 

▼다음은 민낯도 너무 예쁜 나혼자 산다에서 공개한 다솜 화장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첫 번째 다솜은 야외를 나가기 전에 화장을 하는데요. 이때 가장먼저 미스티를 얼굴에 전체 뿌려준 후 다시 자회선 차단제를 골고루 발라 준다고 하네요.

 

 

▼두 번째 자외선 차단체를 바르고 난후 파운데이션 팩트를 살짝 살짝 터지해 줍니다.

 

 

▼세 번째 스펀지에 미스트를 흠뻑 뿌리고 난후 그걸 전체적으로 얼굴에 펴 발라 주면 됩니다.

 

 

▼이처럼 다솜 화장법은 얼굴이 뽀송 뽀송하게 그리고 화장을 한 듯 안한 듯 내츄얼한 이미지를 보여주더군요.

 

 

▼다음은 다솜 샤워 방법인데요. 다솜은 두가지 샤워를 즐겨 한다고 합니다.

 

 

▼첫 번째 다솜 샤워는 욕조에서 반신욕을 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그냥 기본적인 샤워라고 하네요. 그런데 요건 다들 비슷하지 않나요. ㅎㅎ

 

 

▼나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때는 기본적인 샤워를 하고 나왔다면 꽤 디테일하게 말해주는 다솜 ^^

 

 

▼다솜은 욕조에서 하는 반신욕의 경우 거의 한 시간 넘게 한다고 합니다.

 

.

 

▼여기까지 다솜 화장법 지압 방법, 다이어트 포기한 다솜 샤워 두 종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