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나혼자 산다 송경아 남편 도정한 나이 결혼 딸, 모델 송경아 집 내부 인테리아 직접 작업한 이유에 대해 알아 볼까요.

 

나혼자 산다 송경아 집 공개가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이날 나혼자 산다 한혜진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선배인 송경아 집을 방문하면서 그녀의 집 내부가 모두 공개 되었죠.

.

 

강남에 있는 듯한 송경아 집은 딱 봐도 굉장히 고가의 럭셔리 하우스였는데요. 집도 최상층에 있는 펜트하우스이더군요. 그럼 이날 한혜진이 방문한 모델 송경아 집 내부와 인테리어를 오늘 한 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 송경아 집 외부 모습입니다. 음 무슨 모델 하수 같은 외국풍의 건물이네요.

 

 

▼하지만 그전에 모델 송경아에 대해 알아보고 가야겠죠. 모델 송경아는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모델로 장윤주, 한혜진과 함께 한국 3대 모델이라고 할 수 있죠. 현재 송경아 나이는 39살입니다.

 

 

▼ 휴먼다큐에 출연했을때 송경아 남편 도정한 모습인데요. 美명문 UCLA 출신으로 송경아와는 10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하죠. 현재 자녀는 송경아 딸 하나가 있습니다.

 

 

송경아 남편은 재미교포이며 나이는 송경아 보다 연하입니다. 잘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현재는 맥주 관련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하죠. 그렇다면 지금 송경아 남편 직업은 무엇일까요? 집안이 부자여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현재 맥주 관련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송경아에게 프러포즈 할때도 명품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했다고 하죠.

 

 

송경아 집 내부 인테리아는 모두 송경아가 직접 한 것인데요. 이 작업이 끝나는데만 무려 1년이 걸렸다고 하네요.

 

 

▼송경아 집 베란다 테라스를 보면 마치 외국의 한 저택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죠.

 

.

 

▼건물 최상층이다 보니 집 구조가 약간 대각선 구조인데요. 이렇다보니 가구 배치가 가장 어려웠다고 해요.

 

 

▼주방 싱크대도 자신의 키와 안 맞아서 모두 직접 높이를 조정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네요.

 

 

▼나혼자 산다 모델 송경아는 타일을 좋아했는데요. 바닦에 타일을 많이 깔았더군요. 그런데 이를 보고 한혜진 터키 사원에 온 것 같다고 말할며 놀렸죠.

 

 

▼부엌은 딱 세식구가 먹기 좋게 꾸며서 심플했고요. 바나나 거치대가 눈에 띄네요.

 

 

▼ 옷방은 송경아가 모델인 점을 감안하면 그렇게 많이 옷이 있는 건 아니었죠.

 

 

가장 부러운 공간은 바로 2층에 있는 거실 겸 서재이자 송경아의 작업방이었는데요. 가장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나더군요.

 

 

그런데 남편이 유일하게 쉰다는 공간은 이렇게 작아서 좀 불쌍해 보이더군요.

 

.

 

▼마지막으로 송경아 집 침실인데요. 정말 이걸 혼자서 다 만들었다는 게 밑기지가 않네요. 여기까지 나혼자 산다 송경아 남편 도정한 나이 결혼 딸, 모델 송경아 집 내부 인테리아 직접 작업한 이유 리뷰였습니다. 많은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 ^^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