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불타는 청춘 새친구 이연수 홍일권 나이 결혼 이혼 루머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불타는 청춘에 새롭게 합류하는 새 친구는 바로 홍일권인데요. 불청 예고에서 183cm의 훤칠한 키와 조각 같은 외모를 겸비하고, 탄탄한 연기력를 가진 배우라고 소개할 때부터 많은 분들이 홍일권을 예측했었죠.

.

 

실제 홍일권 프로필을 보면 키 183cm, 75kg라고 나오고 무엇보다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는 실력파 배우라는 점도 일치했으니까요.

 

 

특히 불청 예고에서 뒷모습을 오여준 것이 확실한 증거가 되었는데요. 이연수 첫사랑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드라마에서 첫사랑 연인으로 등장했기 때문이죠.

 

 

그런데 불타는 청춘 홍일권은 이번이 첫 예능 출연이라고 하죠. 이때문에 이연수가 안 나오다가 긴급히 소환된 것 같은데요. 그동안 이연수 불타는 청춘 하차 말이 많이 나왔었는데, 이번을 계기로 싹 살아질 듯 보이네요. 적어도 홍일권이 나오는 모든 회에서는 이연수가 함께 할테니까요.

 

 

아무튼 불청 홍일권에게는 다행히 20대부터 알고 지내던 이연수가 있어서 좀 안심이 될 것 같지만, 사실 안 보고 지낸지 좀 오래되서 서먹하기는 할 것 같네요.

.

 

그런데 왜 이연수가 홍일권에게 오빠라고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이연수 나이도 49세, 홍일권 나이도 49세로 동갑인데 말이죠. 일단 공식 프로필을 보면 이연수는 1970년 3월 7일 생이고 홍일권은 1970년 10월 21일 생으로 나와서 생이로 따지면 오히려 이연수가 누나 뻘이죠.

 

 

그래서 말인데, 홍일권이 실제로는 1970년 생이 아닐 가능성도 커보입니다. 일단 홍일권이 처음 연극배우로 데뷔했던 시기를 보면 1987년이고 뮤지컬 배우 데뷔가 1988년이라서 프로필 나이 보다는 2~3살 더 많지 않을까 싶네요.

 

한편 배우 홍일권은 1989년 KBS 13기 공채 탤런트에 뽑혀 1990년 KBS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로 첫 지상파 드라마에 데뷔했었습니다. 영화는 1991년 영화 '흑설'에서 주연을 받으면서 데뷔했고요. 특히 하게 유도 2단 자격증이 있다고 하네요.

 

 

홍일권 결혼 소식을 알아보니 아직까지 미혼이더군요. 이 말은 즉슨 홍일권 이혼 내용로 루머라는 것이죠. 지금까지 살면서 홍일권도 여자친구는 있었겠지만, 딱히 결혼의 필요성을 못 느꼈던 것 같네요. 하지만 이연수를 보게 되면 그 마음 변할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날 방송에서 이연수 홍일권 커플이 첫 만남을 가진다고 하죠. 특히 해변에서 새친구를 기다리며 무척 떨렸다고 하는데요. 막상 얼굴을 본 순간 서로 알고 지내던 사람이라서 기대감은 많이 사라졌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말 모르고 만난 덕에 두 사람이 보자마자 진짜 깜짝 놀랐다고 하니 재미는 있을 것 같습니다.

.

 

특히 이연수가 첫사랑의 연인으로 생각되는 오빠라고 홍일권을 소개한 만큼 두 사람이 커플이 될 확률도 높을 것고 무엇보다 이연수가 홍일권을 보면서 "어디론가 사라졌다 다시 내 눈앞에 나타난 느낌"이라고 말했다는 점에서 다시 한번 불청에 훈훈한 기운이 불지 않을까 싶네요. 끝으로 불타는 청춘 홍일권 이연수 커플을 응원해 봅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