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송소희 몸매 성형 비키니 진실 키 나이 매력 포인트에 대해서 알아보자

 

 

송소희  나이 22세 어느덧 숙녀가 다 되었죠. 현재 소속사는 SH 파운데이션인데요. 얼마전 전 소속사와 분쟁으로 3억 손해배상을 물어주기도 했었죠. 당시 같은 소속사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던 매니저가 바로 송소희 매니저였는데요.

.

 

이 때문에 매니저를 바꿔 달라는 분쟁이 있었고 이게 이뤄지지 않자 송소희가 소속사를 나왔다가 분쟁에 휘말리게 된 것이죠. 하지만 법원은 전 소속사 편을 들어 줬죠. 그래서 말인데, 판사 딸이라면 그 매니저와 계속 일을 시킬 수 있는지 묻고 싶더군요.

 

 

아무튼 단국대학교 국악과 다니고 있는 송소희는 전국 노래자랑과 스타킹을 통해 데뷔한 후 국악소녀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죠. 지난 2010년에는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을 받기도 했고요.

 

그리고 현재 인기가 많아서 몇달치 스케줄이 다 잡혀 있을 정도고 팬들로 부터 인기가 많아서 선물을 너무 많이 받다 보니 집안에 큰 냉장고 여러채가 모두 꽉꽉 들어찼을 정도라고 하네요. 여기에다 출연료도 거의 톱 트로트 가수 급이어서 그 수입이 어마어마 할 정도죠.

 

 

홍진영이 행사 한달 수입이 3억 정도라고 했으니 송소희도 비슷한 수입을 올리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얼마전이었죠. 송소희 몸매가 부각된 한 장의 사진이 인터넷 커뮤니에 올라와 난리가 났었죠.

 

 

이 사진은 송소희 비키니 사진인데요. 사실 이 사진 속 인물이 실제로 송소희 인지는 모르겠어요. 알다시피 송소희 키가 164cm인데, 더 커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송소희 화보가 어디서 찍은 것인지 검색해 봐도 안나오더군요.

 

다만 3군데 언론사에서 위 사진이 송소희 비키니로 기사가 올라와 있는 걸 보니 맞는 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송소희가 아닌 닮은 모델이라는 반응도 있더군요.

.

 

아래 사진은 송소희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인데요. 송소희 몸매가 돋보인 매력적인 사진이죠. 뒷 모습도 상당히 예쁜 송소희 인데요. 필리핀에 놀라 갔을때 찍은 사진 갔더군요. 

 

 

위 사진은 정말 화보가 따로 없죠. 바다를 배경한 모습이 너무 예뻐서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그러고 보면 송소희 남자친구 될 사람이 정말 부럽네요. 이렇게 예쁘고 능력 있는 여친이 있으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한편 송소희는 성인이 되고 나서 술 마시는 걸 좋아했다고 하죠. 유럽에 여행을 갔을 때도 맥주 한잔 하는 모습이 엿보이는데요. 스무 살 때 술을 처음 접하고 그 몽롱한 기분이 너무 신기해서 자주 마셨다고 해요. 그때마다 하늘을 날아다니는 기분이었다고 하죠.

.

 

하지만 지금은 술을 그때 너무 많이 마시다 보니 이젠 냄새도 맡기가 싫어 졌다고 하는데요. 목 보호를 하려면 음주는 하지 않는 게 좋겠죠. 끝으로 송소희를 응원하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여기까지 송소희 몸매 성형 비키니 진실 키 나이 매력 포인트 리뷰였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