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불타는 청춘 강경헌 나이 이혼 결혼 관련 내용, 전 남자친구 황승환 결별 이유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소개될 탤런트 강경헌은 1996년 KBS 18기 공채 탤런트 출신입니다.

 

강경헌 나이는 1975년생으로 올해 44세이며 K2TV '사랑과 전쟁'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

 

이후 드라마 '불굴의 며느리'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았고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는 정씨부인역을 드라마 '구해줘'에서는 비서인 이지희역을 맡았습니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봉재순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펼쳐 큰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강경혼 결혼에 대해 얘기해 보겠습니다.

 

 

강경헌은 현재까지 미혼이지만 결혼할 뻔 했던 적은 있습니다. 이 때문에 강경헌 이혼 루머가 나돌기도 했죠. 하지만 결혼을 한적이 없기 때문에 강경헌은 돌싱이 아닌 미혼입니다.

 

 

강경헌 전 남자친구는 과거 K2TV '개그콘서트'에서 큰 인기를 끌며 황마담으로 불렸던 여장 남자 황승환입니다.

.

 

당시 두 사람은 공식적인 커플이었고 결혼까지 갈 것이라고 모두들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결별하고 말았죠.

 

 

강경헌 황승환 결별 이유는 결혼까지 생각할 정도로 사랑했지만, 성격차이가 갈등의 원인이 되어 결국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황승환은 강경헌에 대해 성격도 좋고 남자를 포용할 수 있는 편안한 여자라고 말하면서도 자신과는 인연이 아닌 것 같아서 헤어졌다고 밝히기도 했었죠. 황승환 이후 결혼했지만, 사업실패로 이혼 후 현재는 무속인이 되었습니다.

 

 

강경헌은 이후 공식적으로 열애를 한 적이 없습니다. 즉 강경헌 남자친구는 현재 없는 상태라는 것이죠.

.

 

어쩌면 불타는 청춘에서 앞으로 강경헌이 이연수 버금가는 비주얼 멤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알다시피 강경헌은 글래머스한 몸매에 키 167cm, 몸무게 49kg으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니까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