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레드벨벳 아이린 가슴 뛰게한 음방 패션 노출 화보 같은 몸매 키 뒤태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드벨벳 아이린 나이 올해 28세, 대구 출신이구요. 본명은 배주현이며 혈액형은 A형 몸무게는 45kg의 완벽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 아이돌 스타죠. 아이린 키는 158cm로 알려져 있으며 하이힐을 신으면 키가 더 커보여서 아이린 몸매가 더욱 돋보인다는 후문입니다.

.

 

특히 최근에는 음방에서 선보인 레드벨벳 아이린 노출 패션이 화제인데요. 얼마전 뮤직 생방송 '쇼 챔피언'에서 선보인 아이린 패션 스타일은 보고만 있어도 푹 빠져들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죠.

 

 

또한 아이린 뒤태가 유명해 진 이유는 2017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 행사에 파격적인 뒤태가 모두 드러난 노출 강한 시스루 의상을 선보였기 때문이죠.

 

 

이처럼 레브벨벳 멤버 중에서 미모 원탑을 자랑하는 아이린은 이번 북한 공연에서도 크게 화제를 모았죠. 김정은 위원장 옆에서 다른 레드벨벳 멤버들과 떨어져 사진을 찰칵 찍을 줄 몰랐으니까요.

.

 

이때문에 한 간에는 김정은 위원장이 아이린에게 반하게 아니냐, 일부로 자리 배치를 그런게 한게 아니냐는 등의 말이 나돌았지만, 그냥 자리가 그렇게 잡혀서 찍은 것이라고 하죠.

 

 

한편 아이린은 앞으로 수지, 아이유를 이를 최고의 아이돌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인데요. 이 때문에 시기를 하는 사람들도 많죠. 특히 아이린 성형전 루머는 사실이 아니죠. 본래 날때부터 예뻤던 아이린이니까요.

 

 

끝으로 평상복을 입어도 청바지를 입어도 너무 예쁜 아이린을 응원하면 멤버 조이처럼 드라마 배우로 활동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장수하는 스타가 될테니까요.

.

 

▲ top